고객센터 THE CREATIVE CENTER

Home   >   고객센터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힘내라, 월드컵 꿈나무! 조인트힐병원 유정수 원장, 대동초 축구부 발전기금 전달
관리자 (jointh) 조회수:4232 추천수:11 58.140.210.164
2018-07-04 19:42:16

러시아월드컵 16강을 향한 태극전사들의 열기가 뜨거웠던 6월 23일 월드컵 꿈나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세레머니가 펼쳐졌다.

서울 관악구 조인트힐병원 유정수 원장이 축구 유망주들의 산실로 불리는 서울 대동초등학교에 축구부 발전기금을 전달한 것.

유 원장은 이날 서울대동초등학교 축구부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로 성장하기를 기원했다.

유 원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지금 대한민국 축구의 발전이 있기까지에는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조인트힐병원은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가 세계 최강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축구부원들에게 “실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절대 부상을 입지 않도록 늘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서울대동초등학교 축구부 최광원 감독은 “축구부 운영에서 학교 차원의 지원은 한계가 있었는데, 이번 발전기금을 통해 선수들에게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이번 기금은 동계훈련 시 선수들의 방한복 구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서울대동초등학교는 국가대표 이승우와 백승호 선수를 비롯해 다수의 유명 축구선수를 배출했다.

▲서울대동초등학교에 축구부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조인트힐병원 유정수 원장(우)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