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THE CREATIVE CENTER

Home   >   고객센터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동아일보] 관절 척추분야 최적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만전
관리자 (jointh) 조회수:626 추천수:1 125.180.245.99
2018-02-07 00:26:46
[동아일보]
2014.03.28
 조인트힐병원  : 관절 척추분야 최적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만전

조인트힐병원(병원장 유정수) 이 비수술적 관절 척추질환 치료'를 최우선 원칙으로 삼고 첨단장비를 통한 정확한 진단과 원인부터 치료하는 맞춤 의료서비스 등을 제공하며,국내의 대표적인 관절 척추질환 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주목된다.

지난 2006년 개원했던 조인트정형외과가 2013년 11월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 70병상 규모로 새출발한 조인트힐병원은 '섬김의 정신과 최상의 의술로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함'이란 미션수행에 충실하고 있다.

실제로 이병원은 유정수 병원장과 임상경력 10년이상의 의료진들이 환자들의 의료만족도와 신뢰도 극대화에 심혈을 기울인다. 또한 최신 기종의 MRI, CT,디지털X-ray, 심장초음파, 적외선 체열 검사기(DITI) 등 첨단의료장비를 도입하고, 내과전문의와 체계적인 협진과 통합진료 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를 토대로 조인트힐병원은 환자에게 꼭 필요한 경우만 수술을 하며, 그외는 비수술적 치료에 역점을 둔다.
유 병원장은 "대다수의 환자들이 관절 척추질환 치료에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많이 가지므로 정확한 진단 후 빠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환자중심의 치료를 진행함이 우선순위"라고 설명했다.

그래서 조인트힐병원은 현재 관절 척추질환에 대해 무중력감압치료와 플라즈마수핵성형술 등 비수술적 위주의 치료를 시행하며, 환자의 통증 및 치료기관과 질환의 경중에 따라 줄기세포이식술, 인공관절, 관절내시경 등 수술적 치료도 병행 중이다.

특히 연골이식술의 국내 도입 초기인 15년여 전부터 연골재생치료분야 권위자로서 국내외를 넘나들며 명성을 쌓아온 유병원장은 무릎관절 내의 연골, 연골판, 인대손상 등으로 발생한 통증의 경우 MRI나 관절내시경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환자연령 증상별 맞춤식 수술치료를 진행한다.

이런 그는 병원운영의 최고 가치를 '환자의 편안함'이라 손꼽고 친절한 상담으로 환자들이 갖는 막연한 공포심을 완화시커며, 스스로의 증상을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환자의 알권리 보장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유 병원장은 "확장이전과 함께 위 대장내시경과 초음파검진 등이 가능한 소화기내과전문의를 영입하고 5대암 검진이 포함된 건강검진센터도 오픈했다"며 환자들이 신뢰하고 만족하는 병원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

열기 닫기